>   성가단소개   >   단장인사

단장인사

나의 생전에 여호와를 찬양하며 나의 평생에 내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시편 146장 2절)

하나님을 믿는 자들은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상의 보혈을 통한 구원에 대한 감격을 찬양으로 표현합니다. 기도를 통하여 구원의 감격을 고백하고 죄에 대한 용서를 구합니다. 말씀을 통하여 그 구원의 감격을 서로 나눕니다.

찬양은 구원의 은혜를 입은 하나님 자녀들의 감사의 기도요, 회개의 고백이며 감격의 나눔입니다.

1985년 5월, 하나님을 찬양하기 원하는 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 소속 장로들이 모여서 한국장로성가단을 창단하여 오늘에 이르렀습니다. 33년의 세월을 지나는 동안 미국 카네기홀에서의 연주를 비롯한 11회의 해외 연주, 15회의 정기연주, 500회 이상에 이르는 교회순회 연주 등을 통하여 하나님께서 주신 천국의 소망과 사랑의 메시지를 전해왔습니다.

40대에서 90대까지 약 100명의 단원들로 구성되어 있는 한국장로성가단은 찬양을 기다리는 곳이면 교회, 기관, 병원, 군부대, 교도소 등 어디든지 달려가서 하나님의 영광을 찬양하고 은혜를 나누고 있습니다. 찬양을 통하여 같이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리고 메마른 심령에 찬양의 단비를 내리시는 하나님의 크신 복과 은혜를 함께 나누기를 원합니다.

저희들은 하나님께서 천국으로 부르시는 그날까지 찬양의 생활이 계속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주님을 찬양함으로써 저희들의 인생이 아름다웠노라고 고백할 수 있는 삶이 될 수 있도록…

주후 2018년 한국장로성가단 단장 원영철

단장.png
단장 원영철